- 글번호
- 1142952
입학처 입학팀 교내근로장학생(상주근로) 모집 안내
- 작성자
- 총관리자
- 조회수
- 32
- 등록일
- 2025.02.06
- 수정일
- 2025.02.06
입학처 입학팀에서는 성실하게 근무할 수 있는 교내근로장학생을 아래와 같이 모집합니다.
1. 모집인원: O명
2. 업무내용: 입시 관련 서류업무, 문의전화 응대, 홍보 및 행사 지원 등 입시 관련 업무 보조
3. 근무기간: 2025. 3. 4.(화) ~ 종료일은 상호 협의 가능[근무시작일의 경우에도 상호 협의 가능, 2026년 2월까지 근무 가능자 우대]
4. 근무시간: 학기중 09:00 ~ 17:30 / 방학기간 09:00 ~ 17:00 (학기 및 방학기간 공통 12:00 ~ 13:00 점심시간 제외, 상황에 따라 야간 및 휴일근무 있을 수 있으며 상호 협의하여 진행)
5. 근무지: 건국대학교 서울캠퍼스 입학정보관 103호 입학처 입학팀 사무실
6. 지원자격
가. 8학기(정규학기) 이내 재학생 중 휴학생으로 상기 근무시간 동안 Full Time 근무 가능한 자(4학년 2학기 수료 이후 추가학기 학생은 지원 불가)
나. 야간 및 휴일근무 필요시 가능한 자(협의 하에 진행하며 시급 추가 가산하여 지급)
다. 아래의 경우 선발 대상에서 제외함
1) 학칙에 의거하여 유기정학 이상의 징계처분을 받은 자
2) 한국장학재단 국가근로장학에 선발되어 활동 중인 자
3) 교내근로장학 외 기타 근로장학에 선발되어 활동 중인 자(홍보도우미, 장애학생 도우미, 각종 멘토링, 타부서 교내근로장학 등)
7. 기준시급: 시간당 근로장학금은 매년 최저임금 고시 내용에 따른 최저시급을 적용
※ 연장, 야간 및 휴일 근로의 경우 시급의 100분의 50을 가산하여 지급
8. 지원방법
가. 접수기간: 공고 게시 후 모집 마감시까지
나. 접수방법: 첨부파일(지원서류) 작성 후 입학처 대표메일(enter@konkuk.ac.kr)로 접수
다. 절차: 기간 내 접수된 건에 대하여 상시 검토 후 면접을 통해 선발(예정된 모집인원 모두 선발할 경우 접수 조기 마감 가능)
9. 관련 문의: 입학팀 담당자 김재현(02-2049-6307)